World Natural Heritage World Geopark The First National Forest Park of China        [Chinese] [English] [Japanese] [Korean] [Russian] [German] [French]

Position: >> Korean >> 장가계 뉴스 >>2100여년전의 미이라가 전시된 장사의 호남성 박물관

2100여년전의 미이라가 전시된 장사의 호남성 박물관

Collect Print Share 2002-7-17- 14:26

Ez(Y Ji@8]W0

'PAy(r!L Lu0

【장가계소개】3dh)h g Bjww

저녁 7시23분에 출발하는 장사행 열차가  플랫폼을 들어서고 있다 【장가계소개】/U-a I YwQ'X r"yT

【장가계소개】b"Y$S4X8ilu1|

오늘도 어제와 마찬가지로 연신 뜨거운 열기가 중국 대륙을 달구고 있었다. 냉방 장치가 된 호텔을 나서기 싫은 날씨였다. 그러나 오늘은 저녁 7시23분 기차를 타고 호남성의 성도인 장사(長沙)로 가야한다. 내일 장사 공항에서 한국에서 오는 여행객들과 합류하여 장가계를 돌아 보기로 하였다. 【장가계소개】 f O[#vq2k;[

5Y2E/~RWX0출발역은 항주남역이다. 내가 머물고 있는 호텔은 항주역 부근이다. 항주남역은 항주역에서 버스로 약 1시간을 가야 한다. 기차 시간이 저녁시간이기 때문에 항주를 다녀 볼 시간이 있었으나 폭염으로 다녀 볼 엄두가 나질 않는다. 점심을 먹고 오후 2시에 체크아웃을 하고  늦으막하게 호텔을 나섰다. 항주역에서 출발하는 버스를 타고 가는데 시원스럽게 비가 내린다. 폭염을 식혀 준다.
U[J4ftpI-^0 【장가계소개】:~9p:o \&O
항주남역은 시외에 새롭게 개발된 지역에 지어져 있었다. 주변에는 별다른 시설이 없다. 그저 역 광장에는 버스 종점이 있고 택시 주차장이 있을 뿐이었다. 상가들도 별반 많지가 않다. 기차시간까지는 3-4시간이 남아 있어 역주변에서 구경하며 시간을 보내겠다는 계획은 여지 없이 무너졌다. 【장가계소개】$}dfR\

【장가계소개】 Y5X4hj1ey&EF O@r

1롼워의 상부는 생각외로 편안하고 아늑했다

!XTPI]7H0

【장가계소개】j'Ab b&rL0Y B

2아랫층의 승객들의 모습이 보인다.

C,z5d5g6A)T+t0

"V1\H#RB!Y,u0

3승무원이 와서 승객들의 신분증을 확인하고 승객부에 인적 사항을 기재하고 있다. 【장가계소개】4r?`%X_6F